매일미사는 천주교 신자들에게 꼭 필요한 앱입니다. 매일미사는 천주교 서울대교구에서 제공하는 공식 앱으로 CBCK의 저작권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. 이 앱은 매일 봉헌되는 미사의 독서와 복음을 전례력에 맞춰 제공하며 천주교 신자들이 미사에 더욱 깊이 참여하고 하느님 말씀을 묵상하며 삶을 풍요롭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매일미사 앱을 통해 매일 미사의 독서, 화답송, 복음, 기도문을 확인할 수 있으며, 가톨릭 성가를 감상하고 주요 기도문을 묵상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‘소리 매일미사’ 기능을 통해 미사를 더욱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천주교 신자들이 미사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며, 하느님 말씀을 통해 신앙을 더욱 깊이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.
앱 정보
- 개발자: 천주교 서울대교구 전산정보실
- 다운로드 수: 100,000+
- 콘텐츠 등급: 전체 이용가
- 지원 기기: 모든 Android 기기
- 주요 기능:
- 매일미사: 전례력에 맞춰 오늘 미사의 독서, 화답송, 복음 제공
- 가톨릭 성가: 다양한 가톨릭 성가 감상
- 주요 기도문: 천주교 주요 기도문 제공
- 소리 매일미사: 미사를 소리로 경험
평가 및 리뷰
매일미사 앱은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. 사용자들은 매일미사 앱이 미사에 필요한 정보를 정확하고 편리하게 제공하며, 가톨릭 성가와 주요 기도문을 통해 신앙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평가를 남겼습니다. 또한, 소리 매일미사 기능을 통해 미사를 더욱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았습니다.
주요 정보
매일미사 앱은 천주교 신자들이 매일 미사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. 앱을 실행하면 오늘 미사의 독서, 화답송, 복음을 전례력에 맞춰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가톨릭 성가 목록을 통해 다양한 성가를 감상하고, 주요 기도문을 통해 신앙생활을 더욱 깊이 있게 할 수 있습니다.
특히, ‘소리 매일미사’ 기능은 사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. 소리 매일미사 기능을 통해 미사를 더욱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으며, 미사에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미사를 통해 하느님 말씀을 묵상하고 신앙을 키울 수 있습니다.
매일미사 앱은 천주교 서울대교구 전산정보실에서 제공하며, 신자들이 미사에 더욱 깊이 참여하고 하느님 말씀을 생활 속에서 가까이 함으로써 지혜와 은총을 얻어 자신을 성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.
다운로드
매일미사 앱은 천주교 신자들이 미사에 필요한 정보를 정확하고 편리하게 제공하며, 가톨릭 성가와 주요 기도문을 통해 신앙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앱입니다. 지금 바로 다운로드하여 매일미사를 통해 하느님 말씀을 묵상하고 신앙을 더욱 깊이 성장시키세요.